본문 바로가기
창업

피자 프랜차이즈 창업 BEST.6 마진부터 남다르네

by 아르기닌℡Ⅷ 2021. 10. 18.

피자 창업을 고려하고 계시나요? 대표적인 배달 업종 피자는 워낙 많은 브랜드를 가지고 있어 결정하기 참 어려운데요. 지금부터 피자 프랜차이즈 창업 BEST.6 및 관련된 창업비용, 마진 등 좋은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금리 창업자 대출 바로가기

무직자 대출 비상금 대출 마이너스 통장
개인사업자 대출 프리랜서 대출 IT전당포 대출
P2P 대출 직장인 신용대출 햇살론 대출

 

피자 프랜차이즈 창업

 

 

1. 피자스쿨

피자스쿨은 저가 프랜차이즈 중에서 단연 독보적인 매출을 자랑하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창업비용이 저렴하면서 마진이 높아 후기가 좋기로 유명한데요. 피자스쿨 창업비용 및 수익률은 이렇습니다.

 

피자스쿨 창업비용 및 수익률, 점주후기 100% 총정리

피자스쿨 창업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피자스쿨은 가성비 최고의 피자라 불리며 2006년부터 줄곧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피자스쿨 창업비용 및 수익률, 점주 후

money.anytimetopic.com

 

2. 반올림피자샵

 

반올림피자샵은 맛과 퀄리티, 가성비를 인정받아 중가 프랜차이즈 중 엄청난 속도로 인지도를 높인 브랜드입니다. 반올림피자샵 창업비용 및 수익률은 이렇습니다.

 

반올림피자샵 창업비용 수익, 이정도였어?

반올림피자샵 창업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반올림피자샵은 맛과 가격, 서비스 등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반올림피자샵 창업비용 및 수익 관련 좋은

money.anytimetopic.com

 

3.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자나라치킨공주는 피자와 치킨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선호도가 소비자 매우 높은 브랜드입니다. 객단가가 높고, 매출이 안정적인 편이라 창업주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피자나라치킨공주 창업비용 및 수익률은 이렇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창업비용 및 수익, 이정도 나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창업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피자와 치킨을 고민 없이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매력 덕분에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피자나라

money.anytimetopic.com

 

4. 청년피자

청년피자는 가성비 좋은 피자로 급부상하면서 그야말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배달어플에서 늘 좋은 평가를 받기로 유명한데요. 청년피자 창업비용 및 수익률은 이렇습니다.

 

청년피자 창업비용 및 수익률, 이 정도 나옵니다

청년피자 창업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청년피자는 SNS를 통해 피자 맛집이라는 입소문이 돌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지금부터 청년피자 창업비용 및 수익률 관련 좋은 정보를

money.anytimetopic.com

 

5. 59쌀피자

59쌀피자는 피자스쿨과 함께 저가 피자 부문 상위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소자본으로 창업을 할 수 있어 창업주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편입니다. 59쌀피자 창업비용 및 수익률은 이렇습니다.

 

59쌀피자 창업비용 및 수익률 100% 총정리

59쌀피자 창업을 고려하고 계시나요? 59쌀피자는 소비자 선호도 및 인지도는 물론, 소자본 창업으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인데요. 지금부터 59쌀피자 창업비용 및 수익률 관련 좋은 정보를 드리도

money.anytimetopic.com

 

6. 파파존스

파파존스는 도미노피자와 함께 고가 브랜드 상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맛과 퀄리티 면에서 매우 우수하고, 마진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파파존스 창업비용 및 수익률은 이렇습니다.

 

파파존스 창업비용 및 수익률, 이 정도입니다

파파존스 창업을 고려하고 계시나요? 파파존스는 미국의 3대 피자 브랜드 중 하나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데요. 특히 중독성있는 맛과 퀄리티에 많은 충성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

money.anytimetopic.com

 

 

피자 프랜차이즈 창업 장점

1. 치킨 대비 재료비가 낮은 편입니다.

치킨, 피자 등 배달을 주로하는 프랜차이즈들은 무엇보다 재료비의 비중이 중요합니다. 재료비에 따라 수익률이 크게 차이가 난다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대부분의 치킨 브랜드는 50%내외의 높은 재료비가 책정되어 있지만 피자는 40% 내외로 무려 10% 가까이 절감할 수 있습니다.

 

2. 객단가가 높은 편입니다.

피자와 치킨의 가격이 비슷해 객단가 역시 같을 거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피자의 경우, 스파게티, 치킨, 소스, 음료, 세트 등 부가적인 매출이 만만치 않으며, 더불어 단체 주문도 치킨에 비해 상당수 있기 때문에 큰 차이를 보입니다. 실제로 피자의 객단가는 2만원 후반대를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피자 프랜차이즈 창업 단점

1. 소형 가구의 증가로 주문 부담이 큽니다.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주문 시 가격과 양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피자는 보통 2만원이 넘어가기 때문에 이점은 주문에 악영향을 끼치는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할인세트로 2만원을 넘지 않는 19,000원대 상품을 내놓는 브랜드들이 많습니다. 피자스쿨과 59쌀피자의 매출이 시간이 지나도 안정적인 것은 바로 시대적 흐름과 저가의 장점이 합쳐진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2. 경쟁이 심합니다.

무엇이 되었건 배달업의 특성상 경쟁이 심한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피자의 경우는 특히 타업종보다 경쟁이 심해 쿠폰, 서비스 등이 많아야 충성고객이 유지되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스파게티, 윙 등의 사이드 메뉴를 리뷰 이벤트로 서비스해야 하다 보니 마진 면에서도 스트레스가 심할 수 있습니다.

 

3. 컴플레인이 많습니다.

피자의 특성상 크기가 크고 빨리 식기 때문에 무엇보다 배달의 시간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배달 과정에서 흔들릴 수밖에 없기 때문에 피자가 한쪽으로 쏠리거나 다소 깨끗해 보이지 않는 경우가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에 따라 컴플레인이 생길 수 있고, 더불어 리뷰가 좋지 않아 매출이 감소할 수도 있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피자 프랜차이즈 창업 BEST.6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피자 업종은 특히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사전에 어떤 브랜드로 어디에 개설할지를 꼼꼼히 비교 체크해야 합니다. 더불어 각 브랜드마다 창업비용 및 수익률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점 충분히 고려하셔서 창업하시기 바랍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 BEST.7 수익부터 남다르네

치킨집을 차릴까 생각해도 너무 많은 브랜드들이 있어 고민이 되는데요. 창업에 있어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창업비용, 수익률까지 고민해야 하기 때문에 쉽게 결정하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money.anytimetopic.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