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

투다리 창업비용 및 수익률, 이 정도 나옵니다

by 아르기닌℡Ⅷ 2021. 10. 22.

투다리 창업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투다리는 무려 30년 넘게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투다리 창업비용 및 수익률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창업을 고려하고 계신 분이라면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저금리 창업자 대출 바로가기

무직자 대출 비상금 대출 마이너스 통장
개인사업자 대출 프리랜서 대출 IT전당포 대출
P2P 대출 직장인 신용대출 햇살론 대출

 

투다리 창업 장점

- 메뉴당 가격이 저렴하여 소비자 유입력이 높다.
- 다양한 메뉴 주문으로 객단가가 높고 수익성이 좋다.
- 가격 부담이 덜해 선호 연령대가 매우 다양하다.
- 유행을 타지 않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 인지도가 높아 홍보에 부담이 없다.
- 조리가 간단해 창업 걱정이 없다.

투다리는 치킨, 피자, 족발, 보쌈 등 배달을 대표하는 업종들에 비해 손이 덜 가는 브랜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리를 해보지 않은 창업주들도 만족도가 꽤 높으며, 본사 시스템도 잘 되어있어 오랜 기간 가맹을 이어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투다리 창업비용(12평 기준)

가맹비 : 300만원
교육비 : 100~200만원
보증금 : 100만원(종료 시 반환/VAT포함)
인테리어 : 3,500만원(12평 초과 시, ㎡당 50만원)
오픈지원품 : 무상
───
창업비용 합계 : 4,500만원(VAT포함)

투다리의 창업비용은 4,500만원입니다. 해당 금액에 포함되지 않은 철거, 가스, 간판, 전기증설, 외부덕트, 화장실, 냉난방기 등을 고려하였을 때, 최소 20% 이상의 금액이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보증금과 권리금이 추가되면 총 창업비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투다리는 배달이 아닌 호프집의 특성을 띠고 있기 때문에 B급 이상의 메인 상권에 들어가야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서울/수도권을 기준으로 했을 때, 임대 보증금은 2~4천만원, 권리금은 7천~1억원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토대로 계산해보면 이렇습니다.

※ 투다리 예상 총 창업비용
4,500만원(기본 창업비용) + 900만원(추가 공사) + 3,000만원(임대 보증금) + 8,500만원(권리금) = 16,900만원(총 창업비용) *임대보증금과 권리금은 평균치로 계산하였습니다.

 

 

투다리의 예상 창업비용은 1억 후반대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지역별, 위치별 차이가 워낙 크기 때문에 상권에 따라서 1억 초반대 또는 2억 중반대까지도 예상할 수 있습니다. 투다리의 브랜드 창업비용은 매우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이에 따라 임대보증금과 권리금이 낮은 건물을 찾는다면 상대적으로 창업 부담이 덜하다 할 수 있습니다.

 

투다리 수익률

매장마다 상이하지만 투다리의 수익률은 대략 28~35% 정도가 나오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월 매출 2,100만원/수익률 35%가 나오는 매장을 기준으로 했을 때, 원재료 18%, 주류 20%, 인건비 8%(점주 직접 운용), 임대료 7%, 수도광열비 5%, 수수료 및 기타 7%의 비율인 것으로 체크되었습니다. 해당 비율에서 인건비 또는 임대료의 차이에 따라 수익률은 낮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투다리 양수양도

 

 

투다리는 기본적으로 점주의 만족도가 높은 편에 속하는 브랜드입니다. 이에 따라 양수양도 물건이 많지 않다고 할 수 있는데요. 보통 양수양도로 나오는 매장들은 1억 초반 정도의 승계비용이 나오는 것으로 체크되었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투다리 창업비용 및 수익률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투다리는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기 좋은 브랜드임이 특별합니다. 단, 배달이 아닌 홀에 치중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보다 상권을 정함에 있어 훨씬 더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성공적인 창업되시길 바랍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 BEST.7 수익부터 남다르네

치킨집을 차릴까 생각해도 너무 많은 브랜드들이 있어 고민이 되는데요. 창업에 있어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창업비용, 수익률까지 고민해야 하기 때문에 쉽게 결정하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money.anytimetopic.com

 

피자 프랜차이즈 창업 BEST.6 마진부터 남다르네

피자 창업을 고려하고 계시나요? 대표적인 배달 업종 ‘피자’는 워낙 많은 브랜드를 가지고 있어 결정하기 참 어려운데요. 지금부터 피자 프랜차이즈 창업 BEST.6 및 관련된 창업비용, 마진 등

money.anytimetopic.com

 

반응형

댓글